친환경 패션 뉴스를 들고 왔습니다.😀새로운 패션을 만들기 위해 지속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는 경향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흐름에 발 맞춰 에이엠컴퍼니는 그린 프라이데이를 개최합니다.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패션을 만드는 업사이클 패션 동향을 확인해 보세요.
☀️오늘의 스와치 요약
나이키 포워드 카고 토트✨
컨버스 업사이클 플란넬 척 70🎈
에이엠컴퍼니 그린프라이데이💚
#친환경 패션 뉴스
나이키 포워드 카고 토트
나이키 포워드 카고 토트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나이키 포워드 소재'입니다. 직조한 일반 원단이 아닌 엄선된 섬유를 얇은 층으로 만들어 탄소 발자국을 75% 줄이는 소재를 만들었습니다. 나이키는 폐기물과 탄소 발생을 줄이는 아주 가벼운 가방을 디자인했습니다.
출처 : YANKODESIGN
컨버스 업사이클 플란넬 척 70
컨버스는 업사이클 플란넬 척70 컬렉션을 통해 90년대의 에너지와 미학을 전달합니다. 컨버스의 지속 가능한 프로세스는 의류를 신중하게 분류하고 소싱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컨버스는 빈티지 리테일 브랜드 비욘드 레트로와 협업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그런지 테마를 불러 온 다음 빈티지 의류를 잘라 통기성이 있는 운동화용 캔버스 소재를 만드는데 사용했습니다.
출처: TRENDHUNTER
🌱AMCOMPANY GREEN FRIDAY🌱
환경에 대한 인식이 중요한 시대, 패션 산업은 지속 가능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쇼핑이 환경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인식하고 있기에 에이엠컴퍼니는 지속 가능한 원단을 공급하고 확산하고자 그린프라이데이를 준비했습니다.
에이엠컴퍼니는 환경에 영향을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가공된 원단을 공급합니다. 폐기물과 오염을 줄여 더욱 친환경적이고 책임감 있는 패션을 위한 길을 안내해드립니다.